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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술연구∙지원 사업

학술세미나 개최
인터넷광고와 관련하여 적법한 표시·광고 기준과 가이드라인을 마련하고, 관련 정책을 개발하기 위해 학계 및 업계를 중심으로 학술세미나를 개최합니다.
 
학술대회 개최
인터넷광고 분야의 학술 연구와 정책 개발을 위해 광고학, 법학, 소비자학 등의 학회와 공동으로 학술대회를 개최합니다.
 
인터넷광고에 관한 조사·연구
인터넷광고 시장의 경쟁질서 확립과 발전 방향성을 제시하기 위해 관련 분야의 연구를 지원하고, 연구결과를 관련 업계와 공유합니다.
 
부당한 표시·광고 사례집 발간
인터넷광고와 관련하여 중소사업자의 법 위반행위를 예방하고 소 비자피해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부당한 표시·광고 사례집과 소비 자피해 사례집을 발간합니다.
 
인터넷광고 참여자의 공정경쟁을 위한 교육
인터넷광고 시장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공정하고 자유로운 경 쟁을 위해 '인터넷광고 교사연수', '어린이·청소년 인터넷광고교실', 사업자교육 등 다양한 교육을 실시합니다.